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맥심시티써머라이프 2020여름 한정판 굿즈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무더운 여름철 아이스커피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는 아이스커피 중 맥심꺼를 자주 사먹곤했어요 ㅎㅎ

마침 맥심커피가 다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인터넷을 뒤적거리던 중에

무언가를 발견했어요.

 

2020여름을 맞아 맥심에서 준비한

핸디선풍기를 증정하는 맥심시티써머라이프??

 

어맛 이건 당장 사야해!!!!

2020년 여름한정판이라는 말에 지름신 강림!!

색상은 하얀색, 금색 중 랜덤으로 보내준다고 해요!

개인적으론 금색이 더 이쁜거 같아서 금색 줬으면 ㅎ..

맥심시티써머라이프 배송 빠르게 받았어요 ㅎㅎ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버전으로 보내줬네요 굿굿~

원하던 금색 미니선풍기를 받았어요 ㅋㅋㅋ

아이 행복해 ㅎㅎ 지지대쪽 맥심시티써머라이프 글자가 이쁘게 박혀 있어요.

여름철 밖에 나갈 때 더위 걱정 없을듯 ㅎㅎ

 

이제 맥심커피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는 일만 남았네요 ㅋㅋ

여러분들도 맥심시티써머라이프 단종되기 전에 얼른 구매 ㄱㄱ!!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맥심시티써머라이프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