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루지에덕팻 몸에 좋은 오리기름으로 요리해봐요

오리고기의 기름은

불포화 지방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몸에 굉장히 좋아요.

 

저는 오리 기름을 주로 볶음밥이나 계란후라이같은

다른 요리를 할 때 쓴답니다.

몸에 좋은 것도 있지만 오리고기 특유의 간이 음식에 배는 거 같아서

더 맛있어 지더라구요 ㅎㅎ

 

오리기름이 쓰임새가 많아서 따로 구할곳이 없을까하고

찾아보다가 루지에덕팻이라는 오리기름을 발견했어요.

루지에덕팻 용량은 700g에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바로 주문을 넣었답니다  ㅎㅎ

배송은 2일쯤 걸린듯! 그래도 찌그러지지 않고 왔네요.

바로 뜯어서 루지에덕팻을 열어보니 액체와 고체 중간의 덩어리가 나왔어요.

국자로 떠서 후라이팬에 식용유 대신 올렸더니 바로 액체화되네요.

오리기름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제가 기대하던 볶음밥맛이 나서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오리기름덕분에 오리향이 살짝 나고 간도 좀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식용유대신 요리할 때 자주 넣어서 먹을 듯!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루지제덕팻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