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카페인이 빠진 커피 드디어 나왔네요

커피를 자주 마시다보니 카페인 중독에 걸린 것 같은 같아요.

너무 자주 마시다보니까 밤에 잠을 못자서

밤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카페인을 끊기로 마음 먹었어요.

 

하지만 커피를 하루 아침에 끊으려니 너무 힘든거 있죠 ㅠㅠ

마침 그 때 지인이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추천해줘서 주문해봤어요.

일반 바리스타룰스 커피보다 용량이 훨씬 커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설명을 보니 스위스 워터 방식으로 카페인을 제거 했다고 하는데

맛이 참 기대가 됩니다.

다른 바리스타룰스 커피처럼 윗면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지는 않네요. 카페인이 빠져서 그런가?

임영웅 굿즈? 뭐라 적혀있긴 한데 관심없으니 패스! 맛이 제일 중요하다구~

 

처음 맛을 보고 나서 놀랬어요. 이게 카페인이 빠진 커피가 맞나? 싶더라구요.

디카페인이라 별 자극이 없지만 생각보다 단맛이 많이 났어요.

단맛을 조금만 더 줄였으면 정말 괜찮았을 듯.

그래도 카페인 없는 커피 중에 제일 커피맛과 가까웠고 맛있었어요.

디카페인 커피 생각날때마다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꺼내먹을듯 ㅎㅎ

다 떨어지면 다시 주문해야겠어요.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바리스타룰스디카페인 라떼 싸게 파는 곳 & 42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