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춘천통나무집 닭갈비 춘천에서 먹는 맛 그대로 담았네요

여러 냉동조리식품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춘천닭갈비를 매우 좋아해요.

조리법이 쉽고 소스와 닭의 조합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냉동닭갈비는 인기가 많은 만큼 함정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소스만 많고 고기와 야채의 수가 적다던지..

고기의 잡내가 심하게 난다던지 등 여러 문제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무엇을 살지 고민하던 중에 춘천에서 유명한

춘천통나무집닭갈비가 온라인판매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했어요!

빨리 받고 싶어서 쿠팡에서 주문을 했는데

다음 날 바로 배송이 왔어요 !! 역시 쿠팡 배송 너무 빨러~~

춘천통나무집닭갈비는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에요.

1978년부터 지금까지 잘 되고 있고 춘천들리는 사람들마다

한 번씩은 들린다는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저도 예전에 춘천에 들렸을 때 한 번 가봤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닭고기는 국내산 냉장 고기만 써서 굉장히 싱싱하고

위의 사진처럼 야채와 고기를 정말 푸짐하게 줘요.

양배추, 고구마, 떡(가운데 뚫려있어서  양념이 잘 뱀), 깻잎 등

진짜 잘 어울리는 재료를 엄청나게 퍼줘요.

이러면 남는게 있을려나;; 제가 다 걱정이 되네요.

또 하나 좋았던 점은 양념장을 진짜 넘칠만큼 푸짐하게 줘서

양념장 부족할 걱정이 전혀 없었어요.

맛은 말할 필요도 없이 재료마다 간이 너무 잘 뱄고

춘천에서 먹었었던 맛이 굉장히 잘 구현됬더라구요.

남은 양념장은 후라이팬에 밥볶아서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시켰던 모든 식품중에서 제일 만족스러웠던

음식이였습니다. 별 10점만점에 100점 주고 싶네요!!

 

인터넷으로 사는게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춘천통나무집닭갈비 싸게 파는 곳 & 100개의 리뷰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