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라쿠치나 사각피자 냉동피자같지 않은 맛이네요

피자는 도우위에 각종 야채, 육류를 넣고

치즈와 함께 먹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하지만 피자스쿨을 제외하곤 너무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ㅠㅠ

제일 싼 피자도 브랜드는 만원후반쯤 되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나름 가성비가 괜찮은 냉동피자를 찾아보다가

라쿠치나 사각피자가 괜찮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라쿠치나 사각피자는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4가지 맛 모두 몇개씩 시켰답니다. 다 먹어보지 않으면 손해인거 같아서요 ㅋㅋ!

라쿠치나 사각피자 중에 먼저 페퍼스테이크를 조리해봤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마음에 드네요.

짜지도 않고 토마토와 피망의 식감이 굉장히 좋았으며

소고기도 잡내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나머지 피자도 먹어봐야겠죠?

디아볼라 치킨피자를 조리해서 먹어봤어요.

한입 먹을 때마다 닭가슴살 토핑과 치즈, 매콤한 맛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매콤함과 식감이 잘 어우러져서 제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트러플피자를 먹어봤어요.

한 입 먹자마자 송로버섯 트러플 향이 확하고 오더라구요.

엄청나게 고급진 맛이였어요.

개인적으론 트러플이 제일 맛있다고 느껴졌네요.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도 있지만 배불러서 더 이상은

못먹겠네요 ㅋㅋ 맛 모두가 냉동피자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만큼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라쿠치나 사각피자 다 떨어지면 다음에도 또 주문할 듯 싶네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무래도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라쿠치나사각피자 싸게 파는 곳 & 리뷰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