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빡포션 분말형 신개념 스포츠음료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살이 쪄서 운동을 시작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운동해서 그런지 너무 에너지가 딸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ㅠ

조금만 운동해도 지쳐버리니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에너지를 채워줄 스포츠 음료를 찾기 시작했어요.

 

마침 유튜브에서 유명한 빡빡이 아저씨가 추천해준

카페인 없는 빡포션이 눈에 띄길래 한 번 주문해봤답니다.

빡포션을 받아보니 표지부터 뭔가 심상치가 않네요 ㅋㅋ.. 그림 하나 없이

빡이라는 큰 글씨만 눈에 띄어요.

열어보니 음료수가 아니라 스틱포가 나오네요.

빡포션은 신개념 스포츠음료로 물에 타서 먹는 음료수에요.

프로틴이나 군대 PX에서 본 포카리스웨트 분말형과 같은 방식을 사용한 것 같아요. 

한 포당 권장 물의 양은 500ml라고 해요.

찬 물500ml에 빡포션넣고 흔들어봤어요.

 

일단 녹는 속도는 합격. 찬 물인데도 굉장히 잘 녹네요.

조금만 흔들어도 완전히 녹았어요.

 

맛은 체리맛? 블루베리맛? 비슷한 맛이 나요.

저는 좀 달달한 느낌이 강하다고 느껴져서 물600ml넣는게 더 적절하다고 느껴지네요.

놀라웠던 점은 10분정도 지나니까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일반 영양제나 비타민제 먹는 것보다

훨씬 효과라 빨리 나와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운동할 때 자주 마셔야겠네요 ㅎㅎㅎ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빡포션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