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레이먼킴 스페셜컷 스테이크 집에서 고급진 스테이크를 먹어봐요

외식이 땡기는 날이에요.

빕스같은 스테이크 전문점을 가고 싶지만

코로나19 걱정 때문에 쉽지가 않네요 ㅠㅠ

마침 지인이 레이먼킴 스페셜컷 스테이크가 글케 맛있다고 해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레이먼킴 스페셜컷 스테이크이 다음날 아침에 바로 배송이 왔어요!

역시 쿠팡이 배송은 진짜 빠른 듯 ㅋㅋ!

빨리 조리해서 먹어봐야 겠어요.

레이먼킴 스페셜컷 스테이크는 살치살, 갈비살이 3팩씩 부채살이 4팩 들어있었어요.

스테이크 전용 양념과 시즈닝도 같이 들어 있네요.

저는 부채살을 먼저 먹어볼려고 까봤는데

크.. 고기가 엄청 고급져보여요. 맛이 정말 기대되는데요!

기름을 올린 뒤 고기를 넣고 굽굽!

굽는 중에 나오는 고기의 향이 너무 참을 수 없었어요 ㅠㅠ

소고기와 전용 시즈닝, 소스와 함께 볶았더니 정말 미치는줄..!

사진엔 안나왔지만 중반쯤에 마늘과 브로컬리를 넣었어요.

 

먹어본 결과 와.. 빕스같은 전문점에서 먹는 스테이크 맛이 나네요 . 완전 대박;;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잡내가 하나도 안나요.

고급진 스테이크를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감격 ㅠㅠ

스테이크 시킬땐 무조건 레이먼킴 스페셜컷스테이크 시켜야겠어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무래도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레이먼킴스페셜컷스테이크 싸게 파는 곳 & 17개의 리뷰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