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해초미인 다시마면 다이어트하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중이라 탄수화물을 자제하고 있는 중이에요.

그러다보니 라면같은 면종류를 참고 있는데

너무 괴롭더라구요 ㅠㅠ

마침 인터넷에서 다이어트에 좋은 해초미인다시마면이 뜨고 있어서

바로 주문해봤어요

배송빠른 우리나라 짱짱♥ 다음 날 바로 배송이 왔어요.

해초미인 다시마면 상자안에 180g 10개씩 소분되어 들어있네요.

해초미인다시마면 옆에 메밀소바소스와 비빔소스가 5개씩 있어서

소바와 비빔면 둘 다 맛 볼수 있어요.

저는 오늘 비빔면이 땡겨서 비빔면을 조리해볼게요.

세상에 이렇게 편할수가...

삶거나 끓일 필요가 없네요;; 완전 혁신적인 면이에요.

그냥 보존수와 같이 다시마국수를 따라내면 끝!

게다가 다시마로만  만들어져서 칼로리는 무려 19kcal밖에 안된다는 사실!!

미역면에 소스를 뿌리니 바로 요리가 완성이 됬어요.

다시마향이 강하긴 했는데 소스를 뿌리니 향이 많이 약해지네요.

맛은 해초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이 없었고

국수면처럼 쫄깃한 식감은 없었지만

면먹는 것 같은 느낌은 굉장히 잘 살렸네요.

오이나 각종 야채를 넣어서 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무조건 야채 넣어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앞으로 면이 땡길땐 칼로리걱정없는 해초미인다시마면

무조건 구매해야겠어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무래도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해초미인다시마면 싸게 파는 곳 & 61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