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변비예방 장건강 꼭 챙기세요

평소에 장 건강에 크게 신경을 안쓰다가

변비에 걸려서 크게 한 번 데여본 적이 있었어요.

 

너무 고통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그 이후로

장 건강에 집착할 정도로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ㅠㅠ

마침 인터넷에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가 괜찮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하루 뒤에 바로 배송이 왔어요. 역시 대한민국 배송만큼은 빨라부려~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 상자 오른쪽 오한진씨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보이네요.

상자를 까봤더니 휴대와 섭취가 편한 스틱포 형태가 보이네요.

한 통에 30개의 스틱포가 들어 있어 한 달간 먹을 수 있어요!

하루에 한 개씩만 먹으면 장에 도움되는 약 100억마리의 프로바이어틱스 유산균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약 2년정도 되는 것같아요!

한 달에 다 먹을거라 의미가 있나 싶긴 하지만 ㅎㅎ;;

스틱포를 뜯어 보니 오른쪽 사진처럼 가루가 쫘르륵 나왔어요.

맛은 딸기 요거트? 비슷한 맛이 나요. 제 취향이라서 맛 때문에 안 먹게 되는 일은 없겠네요.

 

먹은 뒤 한 두시간 후 장에서 바로 신호가 와서 정말 놀랬어요!

한 달간 먹어봐야겠지만 벌써부터 효과가 나오니

오한진 프로바이오틱스 요거요거 완전 요물인걸요?

한 달 복용해보고 괜찮으면 더 주문해봐겠어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무래도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