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수향미 10kg 구수한 향이 너무 좋아요

집에 쌀이 다 떨어질 쯤이 되서

어떤 쌀을 살까 많은 고민이 생겼어요.

예전에 가성비가 좋은 싼 쌀을 샀다가

너무 맛이 없어서 된통 당한적이 있었거든요 ㅠㅠ

고민을 하던 중 지인이 수향미10kg 좋다고 추천을 많이 해줘서

한 번 주문해 봤어요.

쌀이 다 떨어지기 전에 받아야 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다고 소문난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역시나 다음날 바로 배송이 오더라구요. 짱짱!!

쌀 봉투를 열면서부터 고소한 쌀의 냄새가 솔솔 나서 굉장히 신기했어요 ㅋㅋㅋ

구수한 누룽지향이 나는 점이 수향미의 큰 장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쌀벌레(바구미) 방지를 위해 플라스틱 통에 쌀을 담았어요.

수향미 10kg 다 담느라 살짝 힘들었네요 ㅎㅎ;

수향미쌀 바로 맛을 봐야겠다 싶어 부랴부랴 쿠쿠 압력밥솥에 물넣고 

취사를 눌렀어요. 몇 분후 집안에 퍼져나가는 구수한 누룽지향 때문에 미치겠더라구요!

냄새 참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전날 해놨던 카레와 취사할동안 만들었던 조기와

같이 먹었더니 진짜 완전 JMT(존맛탱)... 앞으로 수향미10kg만 주문할까 해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게 아무래도 제일 싸고 구하기 쉽더라구요!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