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피코크 꿔바로우 바삭한 식감과 소스가 매력적이에요

꿔바로우는 중국집에서 주로 먹을 수 있는 고급요리에요.

어릴적에 한 번 먹어봤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아직까지 남아 있네요.

다만 고급요리이기 때문에 접할 기회가 없더라구요 ㅠ

 

그러다 최근에 이마트에 장보러 나갔을 때

냉동식품코너에서 피코크 꿔바로우를 발견해서

바로 사왔답니다 ㅋㅋㅋ

피코크 제품을 많이 먹어봤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고

아무리 맛없어도 중간 이상은 가더라구요.

손해볼 거 없을거 같아서 바로 샀죠 ㅎㅎ

열어보니 소스가 같이 동봉되있었어요.

꿔바로우의 좋은 점이 기름을 많이 쓰지 않아도

적은 기름으로도 조리가 가능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뒤처리가 귀찮아서 그냥 팬에다 조리했어요.

피코크 꿔바로우를 기름에 노릇노릇 익히는 동안

소스를 봉지째로 뜨거운 물에 넣고 데웠어요.

꿔바로우가 다 익을 때 쯤 봉지를 꺼내서 소스를 부웠더니

와;; 비주얼 대박이죠?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잡내가 하나도 안났고

겉은 바싹 속은 촉촉했어요 ㅋㅋㅋ

고급 중국집 꿔바로우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듯

소스는 탕수육보다는 약간 더 상큼하네요.

꿔바로우랑 매우 잘어울려요.

 

피코크 꿔바로우가 이렇게 맛있을 줄알았으면 더 사올껄 그랬네요.

다시 가기는 귀찮으니 인터넷으로 주문해야겠어요 ㅋㅋ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피코크 꿔바로우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