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슬리컬리 디트륨 마셔서 쉽게 붓기빼자

잘못된 식습관, 무리한 일을 하고 나면

항상 다음날 얼굴과 팔, 다리 등이 붓더라구요.

 

특히 오래 서있는 일을 하고나서

다리가 붓으니 아프기도 하고

불편해서 붓기빼는 제품들을 알아보다가

슬리컬리 디트륨이 무난하게 붓기 잘 빼준다고

평들이 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슬리컬리 디트륨 가격보기<<

슬리컬리 디트륨은

몸의 순환과 배출을 돕는 옥수수수염,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을 넣어

몸의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차에요.

맵고 짠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에게

자주 나오는 붓는 증상을 많이 완화시켜준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건강한 차의 종류인 만큼

칼로리가 11kcal밖에 되지 않아

살찔 염려가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물과 1:1로 섞어서

3시간 간격으로 하루 5번 마셔줘야 되요.

어찌보면 귀찮은 작업이지만

몸에 좋다고 하니 그대로 따라야 겠죠?

 

맛은 그냥 깔끔한 차 느낌?

옥수수수염차와 홍차 비스므리한

맛인거 같기도 하고..

저는 물을 살짝 덜 타서

진하게 마셨는데 너무 괜찮았네요 ㅎㅎ

하루종일 5번 마시고 나니까

확실히 다음 날 훨씬 개운해지고

붓는 증상이 거의 없어진 것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마시면서

건강관리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슬리컬리 디트륨 이거

활동량 적고 야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세부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슬리컬리 디트륨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