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1.36

식품을 싸게 사기위해서는

1. 인터넷에서 살 것

2. 대량으로 살 것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해요.

인터넷 주문은 유통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그만큼 싸게 살 수 있고 대량으로 사면

배송비가 들지 않고 가격도 더 싸게

측정되있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빵에 발라먹는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자주 사먹곤 했는데

마트에서 사니까 너무 비싼 감이 들더라구요.

자주 먹어서 빨리 없어지기도 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대량주문을 할려고 찾아보던 중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1.36 kg짜리를 발견했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1.36 보러가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미국의 연성 치즈로

크림같은 달달함때문에 인기가 많죠.

우리나라 마트에 많이 유통되어 있어서

구하기는 쉬우나 주로 인터넷에만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1.36kg를 팔고 있더라구요.

기존의 원형 통 모양 대신

기다란 과자?같은 모양으로

대량으로 들어있다는 것이

확 느껴지는 비주얼이였어요 ㅎㅎ

기존의 통모양보다 양이 많고

제대로 먹기 위해서는 소분이 필수.

한 덩이씩 잘라서 몇 개는 냉동고에 넣고

몇 개는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을 했어요.

뭐 귀찮은게 싫은 사람은 별로 안좋아할 듯.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1.36kg를 이용하여

마카롱에 넣어 먹거나

치즈케익 위에 올려 먹곤 하는데

너무너무 달달하고 고소해서

질리지가 않네요 ㅋㅋㅋ

평소에 발라먹는 크림치즈를 좋아하신다면

더욱 싼 가격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살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선택이라고 봐요.

 

코로나로 인해 돈 많이 아껴야 되는

상황인 만큼 인터넷에서 싸게

식료품 구하셨으면 좋겠네요!

 

세부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1.36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