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피부미용

여름철 필수 커버 아이템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

무더운 여름철엔 땀으로 인해서

화장품을 바르는 분들이 곤욕을 치르곤 합니다.

땀이 계속 화장을 지우기 때문에

수시로 화장커버를 해줘야 하거든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엔 마스크를

꼭 쓰고 나가야 되는데

화장을 하고 나서 마스크를 쓰니까

계속 묻고 화장이 지워져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어떻게 잘 묻지 않고

유지력이 뛰어난 화장품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를

알게 되었어요.

라네즈 네오 쿠션은 두껍지 않고

땀과 물에 잘 닦이지 않는 특성 덕분에

여름철에 쓰기 정말 적합한 쿠션이에요.

 

일반과 글로우 버전이 있는데 글로우는

피부 미백과 반사광으로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더라구요.

 

제 피부가 칙칙한 톤이라서 잘 어울릴 것 같아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를 구입했어요.

일단 쿠션 자체가 굉장히 얇기 때문에

쿠션이지만 스킨케어를 바르는 듯 한 느낌이 나요.

피부 물광, 보습력 모두 수준급입니다.

 

피부에 바를 때 보송한 마무리가 너무 좋았고

완전 두껍게 바르는게 아니면 마스크에 묻질 않네요 ㅎㅎ

 

제일 좋았던 점은 방수효과가 있어서 물이 묻어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점 ㅋㅋㅋ

화장을 수정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너무 편하더라구요.

다만 커버력이 다소 떨어지네요.

기존에 쓰던 다른 파운데이션과 비교해보니

커버력이 더 낮더라구요.

그래서 커버력에 도움되는 화장품을 먼저 바르고

라네즈 네오쿠션 글로우를 발라야 될 것 같아요.

 

미백과 피부광, 보습력, 특히 유지력이

정말 마음에 드는 쿠션이였습니다.

여름철 정말 쓰기 편하므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발견한 인터넷에서 싸게 파는 사이트

링크를 남겨둘게요.

 

>라네즈 네오 쿠션 글로우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