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피부미용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샴푸 비듬완화와 지루성피부염에 좋아요

두피트러블과 비듬문제를 항상 안고가고 있어요.

좋다고 하는 여러 샴푸를 써보았지만 그렇게 막 좋다고 느껴지는

삼푸는 하나도 없었네요 ㅠㅠ

그래서 반포기상태로 살고 있었는데

지인이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삼푸가

두피트러블에 엄청 좋다고 하더라구요.

뭐 믿어서 손해볼건 없을거 같아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는

미국에서 직구를 통해 들어오기 때문에 개인통관번호가 필요하네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린듯

따로 뚜껑안에 밀봉씰은 없고

외형도 한국에 있는 헤드앤숄더와 다를게 없어 보이긴 해요.

샴푸색깔은 주황색 물감같고 향은 뭔가 매케한 냄새가 나네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로

머리를 감고 다음날 머리상태를 봤는데

비듬완화가 확 체감이 될 정도네요;;

머리도 덜 빠지고 두피트러블도 쏙 들어갔습니다.

피지도 쌓이지 않고 진짜 효과 엄청 좋네요.

이런 좋은 샴푸가 미국에만 있었구나 ㅠㅠ

이런 좋은샴푸 추천해준 지인한테 밥 한끼 사줘야겠네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싸게 파는 곳 & 147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