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피부미용

씨드비 수작 물염색 두피에 자극이 없네요

염색약은 머리의 색을 바꿔주지만 두피에 좋지 않다는 말이 많아

쓰기 좀 꺼려지더라구요. 머리에 새치가 많아서 검은색으로 염색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염색약을 알아보다가 씨드비수작물염색을 알게되었어요.

씨드비수작물염색은 모발과 두피 건강을 생각해서

헤어팩을 하듯 염색할 수 있는 염색약이에요.

암모니아, 타르색소, 헤나가 들어가지 않고

순수한 물에 컬러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염색약이라 굉장히 순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새치때문에 씨드비수작물염색을 산거라

검은색으로 염색하려고 발라봤는데

일단색약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좋네요.

두피에 자극도 없는거 같구 확실히 예전에 썼던 염색약보다

훨씬 순하다는 것이 잘 느껴졌어요.

뿌리염색으로도 부담스럽지 않을거같아요.

물에 머리를 감아도 지워지지 않네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염색약입니다 ㅎㅎ

순한 염색약을 찾으신다면 씨드비수작물염색 강력 추천드려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씨드비수작물염색 싸게 파는 곳 & 9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