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피부미용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각질을 쉽게 제거해줘요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작업은

물에 몸을 많이 불려야 되서 굉장히 번거로워요.

 

저도 각질제거 하면 좋다고는 알고 있었지만

귀찮아서 "샤워만 매일 하면되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죠 ㅎㅎ; 

마침 홈쇼핑에서 각질제거를 쉽게 도와주는

오제끄 실크바디필링을 보게 되었어요.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을 홈쇼핑은 너무 대량으로 팔고 있어서

인터넷에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을 쳐봤는데 2개 묶음으로 팔더라구요.

각질제거효과를 보기도 전에 많이 사기엔 좀 그러니까 ㅎㅎ;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효과를 보기위해

각질이 많이 생기는 부위인 발뒤꿈치에 발라보았더니

발이 완전 지우개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문지를 때마다 때가 우수수 쏟아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피부에 자극이 없고 각질도 힘들이지않고 잘 밀리네요. 기능 매우 만족!

다만 바른 후 씻었을 때 촉촉함이 좀 부족한 느낌?

이 부분은 아쉽지만 따로 로션을 바르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그래도 피부를 불리는 귀찮은 작업을 줄여주니까

오제끄실크 바디필링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오제끄실크 바디필링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