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피부미용

TS샴푸 솔직한 후기 탈모예방에 좋아요

나이가 들면서 점점 머리숱이 옅어지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고 나서도 머리털이 좀 더 많이 빠지는거 같구 ㅠㅠ

탈모는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부터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니

탈모에 좋은 샴푸를 알아보는 중

홈쇼핑에서 TS샴푸를 보고 좋아보여서 주문했어요.

TS샴푸는 홈쇼핑에서 사면 대량으로 사야되는데

인터넷으로 사니까 2개 소량으로 살 수 있더라구요. 훨씬 좋은듯

배송은 코로나로 지연되는데도 2일이면 오는듯!

TS샴푸를 써보니 일단 탈모에 특화된 샴푸라니 마음이 좀 더 놓이는 느낌? ㅎㅎ

머리에 바를 때 미끌거리는 하얀 연고를 바르는 느낌이였어요.

향은 허브향? 비슷한 향이 나네요.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듯

다만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뭔가 거품이 많아야 머리를 제대로 감았다는 느낌이 드는데 ㅠㅠ 이건 좀 아쉽

그래도 이거 말고는 단점이 없는듯 부작용도 저는 따로 생긴게 없었네요.

몇 일써보니 모발이 뻣뻣해지고 힘이 생겼어요.

확실히 탈모에 엄청 괜찮은듯 ㅋㅋㅋ 머리도 덜빠지구

가성비도 괜찮아서 앞으로 자주 쓸 듯해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TS샴푸 싸게 파는 곳 & 693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