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스위스밀리터리 마사지건 X10 6단 파워조절이 강점

오래 앉아서 일을 하고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어깨 뭉침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저도 어깨뭉침때문에 업무효율이 낮아지는 것 같아서

마사지 관련 기계를 알아보던 중이였는데

마침 유튜브에서 스위스밀리터리 마사지건을 소개하더라구요.

정말 괜찮아보여서 주문해봤답니다.

스펙

강력한 20W 출력

3시간 완충, 90분 지속시간

4가지 전용 헤드

1~6단 조절 원터치 버튼

 

마사지건을 넣는 캐리어는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여요.

캐리어가 있어서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겠네요.

 

스위스 밀리터리 마사지건을 열어보니

라운드, 나선, 플랫, 포크 총 4개의 전용 헤드가 나왔어요.

라운드 헤드가 어깨와 목에 쓰는 용도니까

라운드만 엄청 쓸듯 ㅋㅋㅋ

지금 당장 필요한건 어깨뭉침 해결이니까 ㅎㅎ

1~6단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세기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3단정도가 아프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시원했네요 ㅎㅎ

뭉친 근육이 해제되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네요!

 

다만 90분 지속이라는 짧은 지속시간이 단점인 듯 ㅠ

90분 사용하려고 3시간 충전해야 되니 연비는 별로인거 같아요.

다만 스위스밀리터리 마사지건 자체의 품질과 편의성은 엄청 괜찮은 듯!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스위스밀리터리 마사지건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