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한은정 밸런스핏 누워만 있어도 스트레칭을 도와줘요

서있는 일을 자주 하다보니까

발쪽 근육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칭 기구를 하나 장만할까 하여

알아보다가 한은정 밸런스핏이 평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한은정 밸런스핏은 발을 넣은 채로 누워만 있어도

마사지, 스트레칭을 해주는 기구에요.

평소 발을 많이 쓰는 저한테 딱 맞을거 같아서

바로 주문을 넣었답니다 ㅎㅎ

한은정 밸런스핏 설명서를 보니

릴렉스모드, 스트레칭모드, 마사지모드, 숙면모드

총 네 가지 모드가 있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니 저한테는 발의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모드가 제일 나을거같아서 마사지모드로 사용해봤어요.

발을 시원하게 주물러주면서 온열기능까지 같이 작동되네요.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마사지효과 말고도

유산소 운동, 체형 밸런스 운동, 코어 운동 효과도 있더라구요.

어짜피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데

집에서 한은정 밸런스핏으로 운동해야겠어요 ㅋㅋㅋ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한은정 밸런스핏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