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머슬테크 마사지건 가성비 괜찮고 디자인이 예뻐요

오랜 좌식생활과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함으로써

어깨뭉침은 모든 현대인들이 다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도 오래 컴퓨터앞에 앉아 일을 하다보니 어깨가 엄청 뭉쳐서

마사지 기계를 알아보고 있었죠.

알아보니 헬스장 및 피트니스 업계에서 쓰기로 유명한

머슬테크 마사지건이 있더군요.

가격도 괜찮고 평도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스펙

3200RPM의 강력한 모터

4단계 강도 조절

소음억제 기술

최대 5시간 배터리

 

머슬테크 마사지건을 열어보니 

설명서와 원형헤드, U자 헤드 여러 헤드와

본체, 충전기가 나왔어요.

본체의 피닉스같은 디자인이 굉장히 이쁘네요 ㅋㅋㅋ

원하는 헤드를 끼우고 손잡이 하단부의 전원버튼을 켜서

작동시켜봤어요.

가장 근본인 원형헤드를 끼우고

어깨에 살짝 댔는데 머슬테크 마사지건이 인기 있는 이유를 바로 알게되었어요 ㅋㅋㅋ

어깨에 대기만 해도 진동이 우두두두두 쏟아지니

힘이 전혀 들지 않고 엄청나게 시원하네요!

하루 피로가 싸악 풀리는듯해요 ㅠㅠ

어깨 말고도 근육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서 엄청 유용해요ㅎㅎ

이 정도 퀄리티면 선물용으로 하나 더 사도 될듯!

머슬테크 마사지건 시원해서

앞으로 자주 쓸 듯 합니다 ㅋㅋㅋ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머슬테크 마사지건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