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솔리스 분유포트 가성비좋은 스테인레스 분유포트

육아를 하다보니 분유를 자주 데워야하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보온이 되는 전기포트가 뭐가있나 찾아보다가

솔리스 분유포트가 평과 가성비가 좋아서 바로 구매해봤어요.

솔리스 분유포트는 다른 분유포트와 달리

유리로 되어있지 않아서 깨질 염려가 없고

안쪽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 위생에 엄청 신경을 쓴 거 같았어요.

솔리스 분유포트를 배송 받은 후 바로 세척을 해봤는데

입구가 넓어서 세척이 엄청 편하네요.

세척 불편하면 잘 안쓰게 되던데 다행이에요 ㅎㅎ

바로 물기를 닦고 물을 올려봤는데 

원하는 온도로 조절 잘되네요!

무엇보다 포트를 만져도 핫팩정도의 따뜻함이 느껴져서

아이가 만져도 안전할거 같아요!

보온 기능은 최대 24시간까지 되요.

40도로 유지해놓았다가 아이가 배고프다고 하면 바로 분유타서

줄 수 있으니 엄청 편하네요!

솔리스 분유포트 앞으로 자주 애용할듯 합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솔리스 분유포트 싸게 파는 곳 & 151개의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