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음향기기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 이쁘고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케이스!

갤럭시 버즈, 에어팟 프로 등을 귀엽고

취향에 맞게 꾸미기 위한 다양한 케이스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요.

 

그 중 카카오도 그 사업에 뛰어 들어서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라는 것을 출시했는데

옥수수처럼 생긴 카카오캐릭터들이

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라이언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가

마음에 들었는데 품절이 되서

어피치로 구매했는데

너무 예뻐서 리뷰해볼려고 해요 ㅎㅎ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 보러가기<<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는

가을 패션 무드에 맞게 출시된

이어폰용 케이스에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공식 사이트에서

엄청 빠르게 품절이 되었었는데

다행히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옥수수로 변한 어피치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근데 처음에 받고 꽤 놀랐어요.

뭔놈의 케이스가 이렇게 큰지 ㅋㅋㅋ

추가로 완두콩 키링을 주문해서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에 달았는데

완전 졸귀탱이에요 ㅠㅠ

완두콩 키링 안에는 라이언이 세마리 있는데

완두콩을 누르면 라이언 얼굴이 빼꼼 한답니다 ㅎㅎ

 

완전 졸귀라 눈이 즐겁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라이언을 매우 좋아했었는데

하비스트 버즈 케이즈 어피치꺼를

사보니 어피치가 더 좋아진거 있죠 ㅋㅋㅋ

 

색다르게 갤럭시 버즈를 꾸미는데에

매우 괜찮네요 완전 강추!!

 

구매 사이트와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하비스트 버즈 케이스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