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음향기기

에이프릴스톤A20 노이즈캔슬링되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때

밖에서 나는 소음으로 인해

집중이 깨지거나 불편했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으셨을 거에요.

 

저도 출퇴근길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곤 하는데

여러가지 소음때문에 집중이 안되서 짜증났었거든요 ㅠ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 하고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있다는 것을 알게됬어요.

다만 제일 유명한 에어팟프로는 너무 비싸더라구요..20만원대 컥

그래서 가성비가 좋은 노이즈캔슬링되는 이어폰이 없나 찾아보다가

유튜브를 통해서 에이프릴스톤A20을 알게되었어요.

에이프릴스톤A20 외형이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무광검정 간지 ㅋㅋ

마감처리도 잘 되있네요.

처음 페어링 이후로 이어폰을 꽂자마자

페어링이 바로 된다는 점이 좋네요.

배터리는 5.5시간 충천시 최대 27시간 작동됩니다.

이어폰 케이스로 배터리 상태를 알 수 있어서 편했어요.

귀에 꽂으니 착 달라붙어서 착용감 좋고 귀가 아프지 않았어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

에이프릴스톤A20으로 음악을 들어보니

음질이 가격대에 비해 굉장히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특히 중저음이 매력있게 잘 다가옵니다.

 

노이즈캔슬링기능 소음차단 잘되요.

밖에서 소리쳐도 안들림 ㅋㅋㅋ 완전 굿

 

통화품질도 테스트 해보니 저와 상대방 모두

노이즈 없고 잘들렸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왼쪽 이어폰 하나로만 쓸 수가 없네요.

오른쪽만 싱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케이스가 은근 커서 바지가 볼록 튀어나온다는 점? ㅎㅎ;

근데 이건 다른 이어폰케이스도 마찬가지일거라 봄.

 

노캔도 잘되고 음질도 수준급이라

완전 만족스러운 이어폰이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에이프릴스톤A20 싸게 파는 곳 & 86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