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음향기기

하만카돈오라스튜디오2 디자인이 이쁜 360도 블루투스 스피커

우연히 길에서 지인을 만나서 지인집에 들렸다가

엄청 예쁜 디자인의 스피커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근데 디자인만 이쁜게 아니라 음질도 완전 빵빵하게 나와서

완전 푹 빠져버렸네요.

물어보니 하만카돈오라스튜디오2 스피커라고 해서

바로 질러버렸답니다 ㅋㅋㅋ

하만카돈오라스튜디오2를

주문한지 하루만에 오다니!! 너무 감동.. 이것만 기다렸었는데 ㅠㅠ

배송상태가 매우 좋아서 기스없이 잘왔네요!

크기는 북쉘프 스피커보다 약간 작아요.

위 쪽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공 올려놓아도 될듯 ㅋㅋㅋ

하만카돈오라스튜디오2가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데

과연 성능이 제값을 따라올지 봐야겠어요.

거실에서 틀어봤는데 빵빵하게 360도로 소리 잘 나오고(소리 커서 음량조절 필수)

소리 나올 때 불빛도 은은하게 나오는게 정말 예뻐요 ㅋㅋ

 

음질은 중저음쪽이 특화된 거 같은데

특히 저음이 강하게 울릴정도로 좋네요.

아래층 생각한다면

음량을 3단계위로 올리기 힘들듯

저음때문에 쿵쿵울리는데 집안이 지진나는거같음 ㅋㅋㅋ

 

결론은

음질, 성능, 디자인,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운

블루투스 스피커였습니당~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하만카돈오라스튜디오2 싸게 파는 곳 & 336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