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음향기기

QCY T5 PRO 가성비갑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신판

QCY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번 2020년에 QCY T5S에 이은 신작

QCY T5 PRO가 출시되었어요.

QCYT5PRO는 기존 T5S보다 플레이타입이 바꼈고

무선충전기능을 지원하게 되었네요.

마침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해서 주문을 해봤답니다.

QCYT5PRO는

해외구매대행 제품이라 통관번호가 필요해요.

배송은 거의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그래도 기스없이 깔끔하게 배송이 왔네요ㅎㅎ

가성비 갑 이어폰답게

음질이 저가에 맞지 않게 좋네요.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귀 아프지 않아요.

배터리도 엄청나게 오래가서 대만족!

최대 33~34시간까지는 작동되는듯?

 

통화기능은 잘 들리긴 하는데

전달할 때 주변소리가 살짝 시끄럽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이 정도면 엄청나게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QCYT5PRO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