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슈퍼레시피 포우먼 속보습으로 피부관리

피부 보습을 위해서

물 많이 마시고 보습화장품들도 쓰지만

몸이 수분을 잘 흡수하지 못하는 탓인지

건조함이 잘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마침 광고에서 슈퍼레시피 포우먼이

속건조를 개선해준다 하여

리뷰해보려고 해요.

 

>>슈퍼레시피 포우먼 보러가기<<

 

슈퍼레시피 포우먼은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속보습을

챙겨주는 건강보조식품이에요.

 

수분 폭탄이라 불리는 만큼

자기 무게에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피부속에 보충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히알루론산은

진피층에서 콜라겐 사이에 들어있는

젤리 상태의 물질로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240mg나 들어있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제품들보다

피부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많이 줄 듯.

알약의 형태가 약간 아몬드 초콜릿처럼

생김 ㅋㅋ

 

먹는 방법은 아침2알, 저녁 2알씩

섭취하면 되요.

 

냄새에 예민한 편인데 역한 냄새가 없고

삼킨 뒤 잔향이 없어서 쉽게 섭취할 수 있었어요.

두 달째 먹어본 결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으나 확실히 피부 건조함이

개선되었다는 것이 확 느껴지네요.

 

피부 당김증상과

전체적인 몸의 건조함이 없어지고

딱히 트러블이 일어나지도 않았어요.

 

여러 보습 제품들이 잘 먹히지 않는

피부이실수록 슈퍼레시피 포우먼

더욱 효과가 좋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속건조를 없애주는 제품들 중에서

저는 가장 큰 효과를 봤기 때문에

꼭 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어요.

>>슈퍼레시피 포우먼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