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스포츠관련

인텍스 풀장 중형 야외와 베란다에 간편하게 설치하는 간이풀장

현재 코로나로 인해 가족여행도 제대로 못 가고 있는

상황이죠. 특히 여름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수영장은 분비물로 인해 코로나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곳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 수영장을 못가서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간이풀장을

많이들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간이 풀장중에서 가장 평이 좋았던

인텍스 풀장을 주문해봤습니다.

인텍스 풀장의 사이즈와 종류가

워낙 많아 고민을 많이 했는데

가족과 함께 놀 수 있는 중형 사이즈가 가장

적당한 것 같더라구요.

 

인텍스 풀장의 최대 장점은 역시 튼튼한 재질과

쉬운 설치인 듯. 물이 샌다는 평이 없었고

설치도 기둥만 세우면 되서 굉장히 간편했어요.

다만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모든 풀장이 그렇겠지만 설치는 둘째치고

물을 채우는데만 하루종일 걸린다는 점..

 

마당에 설치하는데엔 얼마 걸리지 않았지만

물 채우는데에만 하루종일 걸린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다 채우고 나니 진짜 수영장에 온 것같은

느낌이 납니다. 역시 풀장은 큰게 최고인덧!!

 

울집 강쥐가 더위를 참 많이 탔었는데

수영장을 보더니 바로 뛰어들더라구요 ㅋㅋㅋ

개헤엄을 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뻤어요 ㅎㅎ 참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 빼는 곳이 내부에 있어서 마개만 열어주면

쉽게 뺄 수 있어요. 다만 베란다나 옥상에 설치했을

경우 물이 고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듯!

여름에는 풀장으로 쓰고 겨울엔  실내에서

볼 풀장으로 이용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인텍스풀장 중형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