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스포츠관련

레인보우 푸쉬업 바 가성비 좋은 홈트레이닝 기구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 집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생 몸으로 운동하려 하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홈트레이닝 기구를 알아보던 중

레인보우 푸쉬업바가 가성비도 좋고 평도 좋아보여서

구매해봤어요.

배송은 뽁뽁이로 잘 감싸진 상태로 와서

레인보우 푸쉬업바 어디 망가진 곳없이 잘 왔네요.

박스위에 손편지도 붙혀놓으셨던데 살짝 감동 ㅋㅋㅋㅋ

레인보우 푸쉬업바는 삼두근, 대흉근, 광배근, 삼각근을

골고루 발달시키게 도와주는 운동기구에요.

올바른 푸쉬업 동작과 자세를 도와주기 때문에

운동의 효율을 올려주더라구요.

등은 초록색, 어깨는 파란색, 팔은 노란색, 가슴은 빨간색

구멍에 넣고 푸쉬업하면 되네요.

적절하게 원하는 곳을 운동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레인보우 푸쉬업바로 상체근육 팍팍 늘려야겠어요 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레인보우 푸쉬업바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