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식품

분다버그 핑크자몽 중독성강한 자몽맛 탄산음료

탄산음료는 독보적인 톡쏘는 느낌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죠. 펩시와 코카콜라, 그 외 다른 탄산음료들이

세계적으로 잘 팔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칼로리걱정 때문에

코카콜라 제로를 자주 마시긴 하지만

가끔은 과일맛 음료가 땡기긴 하더군요.

여름에 딱 마시기 좋은 과일음료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건강한 탄산음료라 불리는

분다버그 핑크자몽이였습니다.

 

분다버그 핑크자몽은 자연발표 탄산음료로

설탕 대신 사탕수수와 물을 넣고 발효시킨 음료수에요.

분다버그에는 라임맛 등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핑크자몽이 이뻐서 끌리더군요.

저번에 대형마트에서 분다버그 핑크자몽을 봤을 땐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인터넷에서 묶음으로 주문하니까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역시 여름에 탄산음료를 마실 땐 얼음 넣고

시원하게 마시는게 국룰이죠 ㅎㅎ

 

뭔가 겉만 봐서는 화장품스킨향 날 것 같았는데

자몽향 달달하게 잘 나요 ㅋㅋ

 

맛은 엄청 달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네요.

딱 적당한 수준입니다.

특이하게도 자몽껍질의 쌉쌀한 맛과

탄산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독특한 식감과 맛을 냅니다.

다른 자몽에이드에선 찾아볼 수 없는 느낌이네요.

 

분다버그 핑크자몽은 20~30대를 저격한 맛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20~30대 말고 전 연령층이 마셔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한 당도와 산도의 탄산음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른 탄산음료와는 다른 자현발효만의 상큼쌉싸름한 맛이

굉장히 일품이라 좋고 피자같은 음식들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남은 분다버그 핑크자몽 병은 이뻐서 디퓨저용으로 쓰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적당히 상큼달달한 탄산음료를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

완전 달달하고 강력한 탄산을 원하신다면 비추천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분다버그 핑크자몽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