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컴퓨터 관련

cox 콕스 엠프리스 무접점 키보드 35g 추천 상품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무접점 키보드 하면 꼭 한번 씩 거론되는 콕스 엠프리스 무접점 키보드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종류가 있네요.

 

사이트에서 기능을 요약해 놨네요. 이론적으로 키 반응 속도  0.001초를 제공한다 합니다.

LED 투명 각인 영문 이중사출 키캡으로 연출과 시안성을 높혔습니다.

키캡은 PBT 재질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함과 동시에 청량감 있는 키감을 유지해줍니다.

리얼 RGB LED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키캡을 통해 1680만 컬러를 나타낼 수 있다 합니다.

여러가지 조합을 맞출 수 있겠네요.

 

스냅스컬쳐로 키간의 높낮이를 다르게 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고 합니다.

컴퓨터에 오래 앉아 있는 일이 많은 분들은 정말 좋겠네요.

콕스 엠프리스의 유명한 이유중 하나인 무접점 35g방식입니다.

무접점은 전극이 접하지 않아도 일정 수준만큼 키가 눌리게 되면 키의 입력을 인식하는 구조라고 하네요.

그래서 키를 접점시까지 입력을 할 필요가 없으니 터치가 가볍고 매끄럽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빠른 타이핑을 가능하게 해주고 다른 스위치에 비해 오동작이나 고장 발생을 팍 줄여줍니다.

또한 마제식 스테빌라이저 윤활처리를 하여 이질감과 철심 소리를 줄였습니다.

 

노뿌 무접점 키보드의 끝판왕이라 불릴만 합니다.

색다른 키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구매를 권장하고 싶네요.

 

화이트 보러가기

블랙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