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컴퓨터 관련

인터픽셀 IP2740 게이밍 모니터 165Hz 추천 상품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인터픽셀 ip2740입니다. 가격은 23만 9천원이네요.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치곤 굉장히 싼 가격입니다.

모니터는 주사율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165hz는 끊김없는 화면을 구현해서 특히 FPS 게임에서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응답속도도 빨라 게이밍으로 최적이네요.

광시야각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컬러로 볼 수 있습니다. LG 의 IPS패널이랑 비슷하네요.

스피커가 없으신 분들은 자체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걱정거리를 하나 덜어주기도 하네요.

 

가성비와 품질 서비스 모두 잡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7인치에 165Hz 모니터가 20만대 가격으로 나오기 정말 힘들거든요.

다른 제품들만 봐도 30만은 기본으로 넘어갑니다.

모니터 구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릴 모니터네요.

단점은 자체 스피커부분이 별로 음질이 좋지 않다고 하니 따로 헤드셋이나

스피커를 장만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제품 및 리뷰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