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컴퓨터 관련

모락 모쿠 마우스 손목받침대 손목보호하자

컴퓨터 마우스로 오래 작업을 하다보면 손목이 아파서

일의 효율이 떨어지는 일이 생겨요.

 

이것이 지속되면

터널증후군으로 발전하기 때문에

관리가 꼭 필요하죠.

 

저도 컴퓨터 키보드와 마우스로 작업을

많이 하면서 손목통증을 얻게 되어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마우스 손목받침대라는

손목통증관리용 제품이 있더라구요.

 

여러 마우스 손목받침대 중에서

모락 모쿠 마우스 손목받침대가

평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주문 후 리뷰해보겠습니다.

>>모락모쿠 보러가기<<

 

모락 모쿠는 고탄성 메모리폼ABS소재

사용하여 편안하게 손목을 잡아주면서

손목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주는 마우스 손목받침대에요.

 

손목 신경압박을 낮추는 U자 형태와

미끄럼방지 패드로 손목 움직임을 최소화해주고

손목의 굳은 살 및 착색을

에방해준다고 해요.

모락 모쿠는 생각보다 크기가 아담했지만

만져보니 엄청 푹신푹신했어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샀던 마우스 손목받침대보다

확실히 나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모락 모쿠를 마우스 아래에 깔고 써보니

손목을 아주 편안하게 감싸면서 받쳐주는 느낌

좋네요. 적당히 말랑말랑해서 사용감도 아주 좋았어요.

 

아래에는 미끄럼패드가 있어서

아예 힘 엄청 주는거 아니면 밀리지도 않아요.

모락 모쿠는 푹신한 받침대만 있어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아마 처음에 사용했을 땐 적응이 안되실텐데

사용하다보면 금방 적응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ㅋㅋ

 

적당히 말랑말랑하고 딱딱해서 좋은 마우스패드인 것 같아요.

모락 모쿠로 손목 부담 덜어서 터널증후군

예방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겠죠. 완전 추천합니다.

 

세부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모락모쿠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