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컴퓨터 관련

레노버Y540i5 갓성비 게이밍 노트북

여러 가성비가 좋은 노트북들이 있지만

역시 가성비하면 레노버가 빠질 순 없더라구요.

태블릿PC부터 노트북까지 가성비좋은 제품들이

많아 인기가 많은 레노버.

 

오늘은 레노버Y540 i5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레노버Y540 세부정보 보기<<

간단 스펙

CPU 9세대 i5-9300H(또는 9300HF)
그래픽카드 GTX 1660Ti
RAM 8GB
NVMe SSD 256GB
무게 2.3kg

레노버Y540 i5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에요.

노트북에서의 고사양 그래픽카드와 9세대 CPU를

탑재하고도 100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유지한다는

미친 가격대를 보여주죠.

구성품은 다른 노트북들과 크게 다른건 없어요.

충전기를 자세히 살펴봤는데

230W의 충전기라서 그런지

크기와 무게가 상당하네요 ㅋㅋㅋ

들고 다니기에는 많이 불편할 것 같지만

노트북 성능을 100%로 뛸 수 있게 하니까

게이밍 노트북에는 가장 최적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운영체제 안깔린 걸 사서

직접 깔았는데 렉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

역시 게이밍 노트북 답게 빠르고 시원시원합니다.

 

다만 카메라 위치가 하단에 있어서

원격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은 얼굴위치가

좀 애매하게 나올 듯 해요.

두께와 베젤이 얇아서 화면이 넓찍해보이고

외형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스럽게 사용중 ^^

 

게이밍 노트북인만큼 배그, 오버워치 등

고사양 게임도 잘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줬고

노트북 발열도 적었어요.

 

레노버Y540 i5 완전 물건이네요.

90만 후반~100만원초반대 노트북에서

나올 수 없는 성능을 보여줬어요.

 

다만 게이밍용 노트북이라

들고다니기에는 충전기와 본체 모두

무거운 편이라는 점!

염두해두셔야할 것 같아요.

 

세부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레노버Y540 i5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