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한샘 도마살균기 쉽게 살균해요

요리하면서 매일 사용하는 도마와 칼

항상사용 후 세제로 씻기는 하지만

물에 자주 접촉하는만큼

세균번식에 취약할 것같더라구요.

오죽하면 도마가 변기보다 더럽다는

연구결과가 나왔겠어요 ㅠㅠ

 

그래서 주방용품 살균을 위한

제품들을 찾다가

한샘 도마살균기가 가격도 적당하고

평이 좋길래 구매했어요.

>>한샘 도마살균기 보러가기<<

 

한샘 도마살균기는 UV살균을 이용하여

도마와 칼을 살균하고

열풍 건조시스템으로 건조까지 시켜줘서

세균번식의 위험을 없애주는

획기적인 위생 아이템이더라구요.

앞에는 칼과 가위 등을 꽂아 살균시킬 수 있고 

뒤쪽에는 도마를 넣어 살균시킬 수 있어요.

 

특이한 점은 내부 도마걸이대를 따로 분리시킬 수

있다는 점이였는데 그래서인지 분리 후 청소가

굉장히 간편하더라구요.

 

내부 도마걸이대는 스테인레스 소재라서

내구성이 높고 세균번식을 하지 못하는

소재라 더욱 안심이 되기도 해요.

한샘 도마살균기의 전용 도마는

TPU소재로 칼집으로 인한 표면 상처에

내성이 강하고 오염을 방지해준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도마 뒤쪽은 오돌토돌하게 되어 있어서

절대 칼질하다가 미끄러질 일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전용도마와 칼/가위는 각각 3개씩

보관할 수 있어요.

 

사용한 주방용품을 잘 씻은 후

물기만 대충 제거해서

넣은 뒤 앞쪽의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살균해주니까 너무 편하네요.

유명한 한샘 브랜드인만큼 AS도 잘해줄 것같고

모양도 넘나 이쁘고 ㅋㅋㅋ

여러모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위생관리에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래 링크에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어요.

>>한샘 도마살균기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