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필품

덕진사 무진동 망치 필수 캠핑도구

캠핑을 할 때 팩은 빠져서는 안될

굉장히 중요한 기본 장비에요.

 

그 이유는 텐트와 타프를 단단하게

지탱해줄 때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러한 팩을 잘못 설치하면

돌풍으로 장비들이 망가지기도 하기 때문에

튼튼하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한데

일반 망치로는 설치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더라구요.

 

근데 마침 덕진사 무진동 망치라는

획기적인 캠핑 아이템이 있다는 말을

듣고 바로 주문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덕진사 무진동 망치 보러가기<<

덕진사 무진동 망치는

일반 망치보다 1.5배 파워를 가진

해머망치에요.

 

손잡이 부분에 고무요철 처리가 되어

충격을 흡수해주고 미끄러지지 않는다

큰 장점이 있죠.

 

중 1kg

대 1.46kg

특대 1.64kg

 

총 세 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는 대 자리가 가장 적당해보여서

주문했어요.

체중계로 재보니 0.4kg 더 무겁게 뜨네요.

망치와 헤드 부분이 고무 + 볼트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빠지지 않을 것 같아요.

만져만 봐도 엄청나게 견고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ㅋㅋ

덕진사 무진동 망치를 써보고 느낀점은

손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점이였어요.

무진동 답게 충격을 크게 흡수해주기 때문에

일반 망치보다 몇배나 힘들이지 않고

팩을 박을 수 있었네요.

들어보니까 대자보다 특대자 사는게 가장 괜찮다고

느껴지네요. 크기가 있는 만큼 묵직하기 때문에

특대자도 주문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 꼭 덕진사 무진동 망치

써보셨으면 좋겠네요. 완전 대박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어요.

>>덕진사 무진동 망치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