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생필품

알텐바흐 후라이팬 코팅벗겨질 걱정이 없네요

좋기로 유명한 테팔, 해피콜 후라이팬을 써도

몇 달이면  코팅이 항상 다 벗겨지더라구요.

계속 후라이팬 바꾸기도 귀찮아서 엄청 오래쓸 수 있는

코팅 후라이팬은 없나하고 찾아보다가

알텐바흐 후라이팬을 알게 되었는데 이게 정말 평이 좋더라구요.

알텐바흐 후라이팬의 가장 큰 장점은 엑스칼리버 코팅이에요.

이 코팅은 일반 코팅보다 10배이상 강하기 때문에 수명이 매우 길다고 하네요.

스텐에 코팅을 했기 때문에 코팅이 벗겨져도 알루미늄 성분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팬을 받아봤을 때 엄청 까리하다고 해야하나?

벌집무늬가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ㅎㅎ

근데 코팅을 좋은걸 써서 그런지 엄청 팬이 묵직해요 ㅋㅋㅋ

무게가 상당히 무겁네요 ㄷㄷ

힘이 약하신분들은 두 손으로 들어도 낑낑대실듯;;

그래도 코팅만 벗겨지지 않는다면 이 정도는 감수할만 한듯 합니다.

통5중 재질로 되있어서 그런지

열이 일반 후라이팬보다 상당히 빨리 전달되요.

조리시간도 살짝 단축시킬수 있겠네요.

무게 말고는 단점이 전혀 보이지 않는 알텐바흐 후라이팬이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알텐바흐 후라이팬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