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숀리 엑스바이크 X10 집에서 편하게 운동합시다

교회 신자들 때문에 코로나가 다시 3단계로 올라갈 전망이죠.

밖에 나가는게 참 무서워졌어요.

나만 걸리면 모르겠는데 집에 있는 가족까지

걸릴거라 생각하니 밖에를 못나가겠더라구요.

 

운동을 안하고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몸이 쑤셔서

집에서 운동할 기구들을 찾다가

숀리 엑스바이크 X10을 발견했어요.

>>숀리 엑스바이크 상세정보 보기<<

 

숀리 엑스바이크는 집에서 자전거를 타는듯한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동기구에요.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접는 기능과

적은 소음으로 층간소음문제가 없을 것 같아

주문하게 되었어요.

완전히 분리되어서 오기 때문에

조립할 부품들이 좀 많네요.

부품 조립하고 뒷정리까지 약 한시간정도

걸린 듯 합니다.

조립은 설명서에 워낙 자세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나 본체가 무거워서 앞 뒤 조립하는게

살짝 힘이 들어가긴 합니다.

 

앞받침대를 조립하는 모습

볼트가 가구 밑에 들어갈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조립해야 합니다.

한시간 동안 씨름하다보면

이런식으로 이쁜 하얀색의 홈트레이닝용

바이크가 완성됩니다.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드네요.

길이는 약 1미터, 너비는 60cm 정도이고

좌식모드로 변경하면 길이가 더 길어져요.

무게가 무거운 편이기 때문에

운동을 할 공간에서 조립해야 편합니다.

바로 운동을 시작해봤는데 

페달을 쌩쌩 밟아도 소음이 거의 안나네요 ㅋㅋㅋ

이 정도면 바닥에 매트까는게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그래도 진동이 전달될수도 있으니

피해주지 않도록 싼 요가매트 하나 사서

아래에 깔아주니 걱정이 전혀 없는 듯.

집에서 쾌적하게 홈트레이닝 하는 중인데

확실히 밖에 운동하는 것보다 효과가

더 좋게 나오는 듯 합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서 밖에서 운동해도

편한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파는 곳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숀리 엑스바이크 사이트<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