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LG 스타일러 S5MB1 의류 살균효과 좋네요

코로나 때문에 살균의 중요성이 매우 커졌어요.

옷에 묻은 비말과의 접촉으로 인해 감염될 확률이

증가하기 때문이죠.

 

저도 밖에 나갔다 오면 항상 옷에 바이러스가 묻었을까봐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잠깐 나갈 때마다 옷을 빨 수도 없고 ㅠㅠ

그 때 지인이 추천해준 LG 스타일러 S5MB1이 정말 괜찮다는 말을 들어서

구매해봤답니다! 배송은 한 일주일 걸린듯

SMB1을 배송을 받았을 때 다크그레이의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예쁜거 있죠 ㅋㅋㅋ

일단 디자인면에서는 100점!!

S5MB1은 순수한 물로 스팀을 만들어서 안에 집어넣은 옷을

99.9% 살균해주고 탈취기능바지주름을 잡아주는 기능도 있어서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ㅎㅎ

스타일러에 넣은 옷과 바지는 빨래할 필요도,다림질할 필요도 없어서

손이 훨씬 덜가더라구요.

옷은 최대 5벌, 바지는 1벌까지 들어가요.

더 들어갔으면 좋았겠지만 이 정도만 넣어도 충분해서 전 괜찮았어요 ㅋㅋ

아 참고로 옷 말고도 침대시트같은 침구류도 들어가더라구요!

활용성이 엄청 좋아요 ㅋㅋㅋ

동네 세탁소 단골이였는데 S5MB1 때문에

세탁소 힘들어질듯 ㅠㅠ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S5MB1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