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오트루베 에어샤워 바디건조기 쾌적한 샤워를 만들어줘요

샤워를 하고 나면 항상

물기 때문에 찝찝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수건으로 몸을 닦아도 구석구석까지

닦기는 힘들어서 선풍기의 힘을 빌리고 있어요.

 

샤워를 보조하는 건조기가 없을까 하고

오늘도 인터넷을 뒤적거리고 있는데 광고로 본

오트루베 에어샤워가 엄청 괜찮아보여서 주문했답니다.

배송은 3일정도 걸린듯 기스없이 와서 만족합니다 ㅎ

발판에 올라가면 위로 바람을 시원하게 쏴주는 방식이네요.

 효과를 보기 위해 샤워를 하고 위에 올라가봤는데

엄청 빠르고 편하게 구석구석 온 몸을 말려줘요.

게다가 선풍기로 몸을 말릴 때보다

훨씬 뽀송뽀송해지네요. 완전 대박인듯;;

허리를 굽히고 말리지 않아도 되서

임산부같이 몸이 불편한 분들이 쓰기에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다만 청소기돌리는 것과 같은 소음이 들려서

밤에 쓸 땐 창문 닫고 써야겠어요 ㅋㅋㅋ

소음 말고는 단점이 하나도 안보이네요.

온풍 기능도 있으니 겨울엔 온풍으로 말리면

딱 좋을듯ㅋㅋ!!

 

인터넷이 싸게 사기도 좋고 구하기도 편하니

싸게 파는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오트루베 에어샤워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