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삼성 KU75UT8070FXKR 삼성전자 TV 추천상품

오늘 추천드릴 상품은 삼성KU75UT8070FXKR TV입니다.

벽걸이용과 스탠드형 두가지가 있네요.

4K UHD 인 만큼 엄청난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HDR은 사람이 눈으로 보는 것과 최대한 비슷한 밝기로  보여준다 하네요.

SDR과 비교하면 차이가 확 납니다.

게이밍 TV 인만큼 최적화된 화질과 반응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입력지연시간이 낮아 흐릿함과 깜박임 현상이

없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게 엄청난 장점이네요.

3840X2160 엄청난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세도 엄청나게 절약할 수 있네요.

게이밍으로 쓰든 TV로 쓰든 역대급이라고 봅니다. 삼성이라 AS걱정도 없고 

개인적으로 꼭 사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품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