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구

로제까사 안락의자 안정적이고 편안한 쿠션감

요즘은 여러 의자들이 많지만

휴식을 위한 용도의 의자로는 안락의자가

가장 괜찮더라구요. 허리와 엉덩이를

푹신하게 잡아줘서 편하기 때문에

책을 읽거나 잠을 자거나 여러 용도로

쓰기 정말 좋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알아본 여러 안락의자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괜찮았던 안락의자는

로제까사 안락의자였어요.

>로제까사 안락의자 상세정보<

 

로제까사 안락의자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푹신한 쿠션으로 앉았을 때 극도의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의자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싼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인기가 많더라구요.

크기가 큼지막한데 접이식이기 때문에

공간활용도가 좋아요.

저는 영화관 느낌으로 티비볼 때 앉을 의자가

필요했는데 쇼파를 사기엔 너무 비싸서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오렌지와 카키그레이 중에서

카키그레이가 가장 무난한 것 같아

선택했어요.

쿠션감이 상당해서 정말 편해요.

앉아 있다가 깜빡 잠이 들정도더라구요 ㅋㅋㅋ

높낮이 조절도 되서 눕다싶이 앉기도 하고

튼튼해서 망가지지도 않고 짱짱인 듯!

무게가 생각보다 무거운데 그만큼 튼튼한것 같아요.

공간차지할 땐 손쉽게 세워서 벽틈사이에 끼워놓으면

깔끔하게 정리가 되요.

몇가지 아쉬운 점은 길이네요.

높이는 긴데 앉는 부분이 좀 짧아서

늘어지게 앉아있을 때 조금 아쉬워요.

그리고 허벅지 부분이 나무에 눌리는 느낌이

나는데 이 부분이 거슬리긴 합니다.

그래도 팔걸이유무, 젖혀짐 조절,

접이식 보관편의성을 생각하면

가성비는 정말 원탑인 것 같아요.

 

파는 곳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로제까사 안락의자 링크<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