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가전제품

바이타믹스 PRO750 고성능 블렌더 원탑

블렌더는 아침, 저녁, 에피타이저에서 디저트까지

과일이나 채소류 + 음식을 잘게 분쇄하는데 좋은 가전제품입니다.

사람들에겐 닌자 블렌더가 제일 유명하겠지만

어디까지나 가성비로 유명한것이죠.

써보니 고성능까진 아니더라구요.

 

여러곳에서 물어보고 찾아본 결과

바이타믹스 PRO750이 가장 괜찮다는 생각을 하였고

구매해서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바이타믹스 PRO 750은 고성능 블렌더인만큼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거의 100만원에 달하는 가격대더라구요 ㅎㄷㄷ

그래도 큰 맘 딱 먹고 질러버렸는데 막상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

컨테이너 용량은 2L정도 됩니다.

바이타믹스 PRO750을 조립하고 우유,바나나, 딸기를 넣고

갈아봤는데 일단 분쇄력이 미쳤네요.

딸기씨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세세하게 잘 갈렸습니다.

곡물이나 건어물같은 것도 갈아봤는데

잘 갈리네요. 죽 만드는데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소리는 다른 블렌더랑 비슷한데 10단계까지 올리면 너무 커서

잘 안올리게 됩니다.

다만 올려도 본체가 흔들린다거나 하는 현상은 전혀 없더라구요.

확실히 안정성이 뛰어난 것 같아요.

입문서와 여러 조리법이 같이 들어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죽과 스프, 디저트 등을 만드는데에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활용성이 정말 뛰어난 듯.

 

아 그리고 처음에 사고 돌렸을 때

타는 냄새가 날 수도 있어요.

모터가 길드는 중에 나는 냄새라서

쓰다보면 금방 사라지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한 4일정도 사용하니 냄새가 사라졌어요.

 

바이타믹스 프로 써보니 확실히 제 값이상 하는 물건이더군요.

가격이 부담만 안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제일 싼 곳

링크와 후기를 남겨둘게요.

>바이타믹스 PRO750 싸게 파는 곳 & 상품평 보기<

↑↑↑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